전체뉴스

해커스, 2021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단기 합격 '문제풀이반' 개강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7-07 14:33

수정 2021-07-07 14:33

해커스, 2021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단기 합격 '문제풀이반' …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 및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올해 시험 일정에 맞춰 1차, 2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문제풀이 2단 끝장반'을 개강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20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대상 설문조사' 결과, 합격생의 10명 중 9명이 1년 내 합격하며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기록한 바 있다. (해커스 2020 합격생(유, 무료강의 포함) 온라인 설문결과 (2020.10~2020.12)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문제풀이 2단 끝장반'은 7~8월 두 달에 걸쳐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를 풀어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그동안 배웠던 이론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이를 문제에 적용해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개념을 완성하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으며, 문제 유형 파악이 가능해 실제 시험 전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이에,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수업을 들을 때는 모두 이해가 되는 것 같은데 문제가 안 풀린다거나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할지 모르겠거나, 문제를 풀수록 어려워지는 느낌이 드는 수험생이라면 문제 풀이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및 유형별 풀이 방법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문제풀이 2달 끝장반'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인 출제 예상 문제집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출제 예상 문제집은 기출 심층분석으로 선별한 출제 포인트를 통해 과목 최종 마무리가 가능하며, 시험에 나올법한 출제 예상 문제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중 한 명은 "기본강의, 문제 풀이, 총정리 특강만 반복해도 60점 넘기는 데 어렵지 않을 것이다"라며, "마지막 1달 동안은 문제 풀이 강의, 총정리 특강만 들어도 점수가 오른다. 실제로 1회 수업에서 50점이었는데 4회 수업 땐 86점까지 나왔다"라고 문제풀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다른 합격생 역시 "시험 전 2~3달은 문제 풀이에 집중해야 한다"라며, "문제를 풀면서 유형을 분석하고, 시험에 빈번히 출제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게 효율적이라고 생각된다. 또, 교수님들께서 중요한 내용과 시험에 빈번히 출제되는 부분만 정확히 집어주시므로 이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면 동차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문제 풀이 반을 추천하는 합격 수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각 학원별 '문제풀이 2달 끝장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공인중개사)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