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서포터즈‘우아한 1% 엄마단’모집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07 07:30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25일까지 로즈바나나 서포터즈 '우아한 1% 엄마단'을 모집한다.



로즈바나나 서포터즈 '우아한 1% 엄마단'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우)리 (아)이 위(한) 1% 바나나'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로즈바나나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의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엄마라면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 중 합격자 총 30명(인스타그램 25명, 블로그 5명)을 선정해 7월 29일 개별연락이 갈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로즈바나나'를 알리기 위해 매월 미션 수행 및 로즈바나나 굿즈 리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월 3팩의 로즈바나나, 특별 한정판 굿즈,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이 제공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상 및 미니 골드바를 증정한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팀장은 "희소성 높은 로즈바나나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미후루코리아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지원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즈바나나는 필리핀 민다나오 섬 남부 청정 지역의 해발 600~800m에 위치한 고산지에서 재배된다. 강한 바람과 병충해에 강해 기존 농법 대비 농약을 50% 이하로 사용하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되는 점이 특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