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파머시, '골프왕' 통해 '피부왕' 되는 꿀팁 공개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7-06 10:37

수정 2021-07-06 10:37

파머시, '골프왕' 통해 '피부왕' 되는 꿀팁 공개
[이미지: 파머시코리아 제공]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의 제품들이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을 통해 소개되면서 골프마니아는 물론, 일반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파머시가 제작지원을 진행중인 '골프왕'은 코로나 19 감염의 위험으로 인해 실내 체육시설에서의 운동을 기피하게 되고, 좀더 안전한 환경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골프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7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골프왕'은 프로골퍼를 포함해 가수, 배우,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구성원들이 시원하게 펼쳐진 필드 위에서 보여주는 골프 대결과 재치 있는 입담들로 건전한 스포츠 예능의 재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방송을 통해 소개된 골프용품을 비롯해 야외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도 방송만큼이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골프왕 5화에서는 프로골퍼 강다나가 출연해 골프장 파우치 필수템들을 선보였는데, 야외 활동으로 인해 두껍게 덧바르게 되는 자외선 차단제를 한 번의 세안으로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파머시의 '그린 클린 14days kit'를 소개했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 14days kit'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으로 운동,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그린 클린'은 여름철 자주 사용하게 되는 자외선차단제와 과도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 등에 잘 흡착되는 미세먼지를 99%까지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올인원 클렌징 밤이다. 모링가 추출물과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피부에 자극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골프왕 방송 직후부터 야외활동을 계획중인 소비자들로부터 '그린 클린 14days kit'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같이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들을 잘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한 '그린 클린 14days kit'을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