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몬, 피키캐스트와 서포터즈 '티키타카' 모집…미디어커머스 경험 제공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7-05 13:38

수정 2021-07-05 13:39

티몬, 피키캐스트와 서포터즈 '티키타카' 모집…미디어커머스 경험 제공


티몬과 피키캐스트는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티키타카'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체험형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티몬이 피키캐스트와 합작해 선보이는 서포터즈 '티키타카'에 선정되면 현업 실무자 멘토링 아래 직접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기획해볼 수 있다. 소정의 활동비, 특별 기념 선물 등의 혜택과 더불어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과 '피키라이브' 현장 견학 및 출연 기회도 주어진다.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티몬에서의 체험형 인턴으로 일할 기회도 제공된다.

서포터즈 '티키타카'는 대학생 또는 취업준비생 가운데 쇼핑·라이브커머스·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SNS에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공유하고, 티몬 홈페이지에서 '티키타카' 또는 '티몬피키서포터즈', '서포터즈'를 검색해 신청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7월 2일(금)부터 7월 11일(일)까지며, 합격자는 7월 13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7월 14일(수)부터 9월 30일(목)까지 두 달간 미디어커머스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다.

티몬 제휴사업실 박성호 실장은 "비대면 쇼핑트렌드로 라이브커머스가 쇼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관련 업계로의 취업 준비생이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는 MZ세대라면 가장 트렌디한 미디어커머스 현장을 가장 가까이서 적극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