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템퍼, 열대야 날려줄 ‘스마트쿨 베개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04 08:49

템퍼, 열대야 날려줄 ‘스마트쿨 베개 3종’ 출시
템퍼, 열대야 날려줄 '스마트쿨 베개 3종' 출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템퍼 스마트쿨(SmartCool) 베개 3종'을 최근 선보인다.



'템퍼 스마트쿨 베개 3종'은 스마트쿨 테크놀로지(SmartCool Technology™)가 적용되어 터치하는 순간 상쾌한 감촉을 주고, 수면 중 발생하는 과도한 열기를 흡수하여 쾌적한 수면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재 패턴에 스카이블루 컬러를 더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수면 자세를 고려해 '오리지날?밀레니엄?컴포트'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사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리지날 베개 스마트쿨은 옆으로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목과 어깨의 곡선을 지지해 주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밀레니엄 베개 스마트쿨은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안으로 기울어져 있어 최상의 편안함과 인체공학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컴포트 베개 스마트쿨은 다양한 수면 자세에서도 머리, 목, 어깨를 편안하게 지지해 준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사용자마다 수면자세와 수면패턴이 모두 제각각인 만큼, 자신의 수면 습관에 맞는 베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폭염과 장마로 잠 못 이루는 일이 유독 많은 여름철, '템퍼 스마트쿨 베개'로 열대야 걱정을 떨쳐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