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식스센스2' 제시, 독보적인 스타일과 입담으로 숨길 수 없는 매력 발산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7-02 16:42

수정 2021-07-02 16:43

'식스센스2' 제시, 독보적인 스타일과 입담으로 숨길 수 없는 매력 발산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 방송화면

지난 6월 25일 첫 방송된 tvN '식스센스2'가 시즌1 멤버들과 함께 화려하게 출격을 알렸다.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이상엽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전한 멤버들의 케미 속에서 제시는 이번 시즌 역시 거침없는 입담과 예측할 수 없는 매력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해당 회차에서 제시와 전소민, 미주는 가짜 식당의 정체를 맞추는데 성공해 남다른 촉을 보여줬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구성 외에 식스센스 자매들의 패션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시가 착용한 의상과 가방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흉내 낼 수 없는 룩을 연출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깊게 절개한 스커트와 포인트가 되는 가방을 매치해 결코 평범하지 않은 제시만의 힙한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이 날 제시가 착용한 미니백은 방송 당일부터 많은 관심을 끌며 완판을 기록해 명불허전 '완판 스타'로 거듭났다.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의 '카바스 모노그램 xs 블루마운틴'으로 현재 예약판매 중이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