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이스 하드웨어, 프리미엄 수입페인트 ‘클락앤켄싱턴’ 론칭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02 08:24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유진홈센터(대표이사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브랜드를 론칭한다.



이번에 국내에서 첫 선을보이는 에이스 하드웨어의 자사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은 미국에서제조되는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로 에이스 하드웨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클락앤켄싱턴은 'Find Your Soul Paint'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1,400여가지의고유 컬러를 활용해 고객 개인별 맞춤 컬러를 제공한다.

프리미엄급 품질과 브랜드파워로 미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전문매체인 컨슈머리포트와 미국 유력 시장조사기관인 J.D파워가 선정한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인테리어 및 외부용 페인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미국 전문가와 소비자들로부터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는미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전량 생산 후 직수입하여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서비스로 프리미엄 페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국내 첫 론칭을기념하기 위해 7월 한 달 간 전 제품 20% 할인혜택을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리유저블백을 구매 후 인스타그램 인증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증정한다.

클락앤켄싱턴만의 스페셜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 인근 지역에 한해 주문시 3시간이내 조색 및 배송서비스를 유료로 받아볼 수 있다. 사용 후 남은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캔을 에이스 하드웨어매장으로 가져올 경우 폐기물 처리와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친환경 페인트 수거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달 26일 개원한 에이스 하드웨어의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교실에서는 클락앤켄싱턴페인트를 활용하여 '초보 페인터 기본 익히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페인트 재료의 이해 및 도구 사용법, 페인팅 실습을 통해 페인트작업에 대한 기본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미국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인정한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를 국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바란다"며 "페인트뿐 아니라 초보 페인터를 위한 오프라인강의와 영상 콘텐츠 확산을 통해 누구나 쉽게 페인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