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T, '기가지니X오뚜기' 한정판 콜라보 제품 출시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6-29 10:41

KT, '기가지니X오뚜기' 한정판 콜라보 제품 출시


KT가 기가지니3 출시를 맞아 오뚜기와 한정판 콜라보 제품인 '기가지니X오뚜기 썸머 스페셜 세트 오!지니팩(지니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지니팩은 여름철 피크닉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가지니3 교체 스피커망, 아이스크림 몰드, 접시, 소스볼, 칵테일 쉐이커, 칵테일 잔, 미니 오뚜기 케?(케첩), 마요네스(마요네즈), 타바스코 소스, 틴케이스, 피크닉 매트, 더스트백, 와펜 등

11종 상품이 제공된다.

KT AI 스피커 기가지니3의 교체 스피커망은 오뚜기 캐릭터가 케?(케첩) 파도 위에서 오리배를 타는 모습으로, 기가지니3를 통해 일상 속 경쾌한 리듬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식약처 인증 허가를 마친 '아이스크림 몰드'를 비롯해 접시와 소스볼 2종, 칵테일 쉐이커와 칵테일 잔, 휴대하기 편한 크기의 미니 오뚜기 '케?'(케첩), '마요네스'(마요네즈), 타바스코 3종의 소스도 제공함으로써 피크닉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피크닉용 소품을 넣을 수 있는 '틴케이스'는 오뚜기 케?(케첩)의 캔 케이스 이미지에서 착안해 디자인했으며, 얼음을 넣어 음료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 버킷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피크닉 매트도 포함된다. 가로 120cm, 세로 90cm의 크기에 반방수 처리로 바다, 계곡 등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제공한 굿즈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더스트백과, 옷이나 가방 등을 꾸밀 때 사용하는 '와펜'도 들어있다. 지니팩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만5000원에 판매한다.

KT 관계자는 "하이트진로, 키티버니포니, 꾸까 등 다양한 이종업체와의 콜라보를 시도하며 기가지니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콜라보 제품 뿐만 아니라 기가지니 서비스까지 연계한 풀패키지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