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노스페이스, ‘투마일웨어’로 활용도 높인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28 06:57

노스페이스,  ‘투마일웨어’로 활용도 높인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키즈 그린 얼스 반팔 라운드티 및 라운지 세트' 등 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컬렉션 착용컷.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상 생활은 물론, 근거리 여행 및 바캉스에서 아이들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키즈 서머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하기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한편, 캠핑, 호캉스,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집 앞 1마일(약 1.6km)까지 외출할 때 입는 옷이라는 의미를 가진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해 도심이나 근교 여행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로도 제격이다. 또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및 100% 오가닉 코튼 등을 적용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은 물론,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가방과 보냉 기능을 갖춘 보틀백 등 요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중 '키즈 그린 얼스 라운지 세트(K'S GREEN EARTH LOUNGE SET)'는 반팔 티와 반바지 세트 구성으로, 원료에서부터 제품 생산 및 유통 전 과정에 걸친 국제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를 받은 100% 오가닉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편안한 여행룩부터 라운지웨어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고, 상의의 노스페이스 빅 로고 디자인과 다양한 동식물 패턴 포인트가 특징이다.

갑피(어퍼) 전체에 걸쳐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키즈 비즈비 샌들(KID BISBEE SANDAL)'은 아이들의 발 모양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을 발등과 발 뒷부분에 적용했다. 노스페이스 로고 및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기 좋다. '키즈 몰리스 슬라이드(KID MOLLIS SLIDE)'는 가볍고 쿠션성이 좋은 제품이다. 밑창(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여름철 물놀이에서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간단한 나들이에서 캠핑 및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키즈 피크닉 팩 M(KIDS PICNIC PACK M)'은 가볍지만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다. 가방 앞쪽의 큰 지퍼 포켓에는 휴대폰, 마스크 등 다양한 소지품을, 양 옆에는 물병을 보관할 수 있어 수납성이 뛰어나고, 가방끈 흘러내림을 방지해주는 가슴 벨트와 비상용 호루라기를 적용했다일회용 물병 대신 텀블러, 보냉병 등을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키즈 크로스 보틀백(KIDS CROSS BOTTLE BAG)'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키즈 서머 컬렉션은 아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실용성을 높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며 "아이들을 위해 제품 곳곳에 기술력과 친환경 가치까지 반영한 제품들이 올 여름 필수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