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hy '내추럴플랜', 2021 국제식음료품평회 '우수미각상' 수상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6-22 13:46

수정 2021-06-24 09:26

hy '내추럴플랜', 2021 국제식음료품평회 '우수미각상' 수상


hy(옛 한국야쿠르트)의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이 최근 진행된 '2021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 품질을 인정받았다. 수상제품은 '내추럴플랜 클래식',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내추럴플랜 프리미엄', '내추럴플랜 키즈'로 총 4종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심사는 유럽 15개국의 요리사 협회나 소믈리에 협회 출신들이 심사위원단으로 구성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한다. 제품의 맛과 향, 시각적 요소, 첫인상과 마지막 느낌 등 다양한 항목 평가해 우수 제품에는 공식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내추럴플랜 클래식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국산 1A 등급 원유를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hy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6월 한달간 자사 우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달간 내추럴플랜 930ml(클래식, 저지방)를 주 2일 6주간 드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테이블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hy 관계자는 "ROU 특허공법과 같이 차별화된 강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