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2021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 출시…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완성한 시원함과 깨끗함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6-22 09:55

수정 2021-06-24 09:19

more
2021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 출시…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완성한 …


LG전자가 2021년형 에어컨 신제품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출시했다.



LG 휘센 타워는 어떤 거실에도 조화를 이루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더 강력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한 기분 좋은 냉방,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5단계 청정관리, 앞선 듀얼 인버터 기술로 시원하면서도 에너지를 아껴주는 쾌적 절전 등 프리미엄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6년만에 확 바뀐 새로운 에어컨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직선과 원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했다.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력하게 냉방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하고 한번 시원해진 실내 온도는 쭉 유지되는 기분 좋은 냉방을 구현했다. 신제품의 '4X 집중 냉방'은 기존의 2개에서 4개로 늘어난 팬으로 빠르고 강력한 냉방이 가능하다.

에어컨이 사계절 필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위생에 대한 고객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에어컨 관리도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LG 휘센 타워는 바람이 들어오는 극세필터부터 나가는 팬까지 에어컨 내부의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적용했다.

새롭게 추가된 항균 극세필터는 필터에 생길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해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항균 극세필터는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코티티(KOTITI) 시험연구원과 피티(FITI) 시험연구원으로부터 ISO 시험규격에 따른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대장균에 대한 항균성능 시험 성적서를 받았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휘센 타워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기분 좋은 냉방까지 비교할 수 없는 가치와 편리함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