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바이오랜드, '체감 사프란' 출시…현대홈쇼핑서 론칭 특별방송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21-06-23 16:23

수정 2021-06-23 16:24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바이오랜드, '체감 사프란' 출시…현대홈쇼핑서 론칭 특…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가 저온추출제법을 통해 추출한 '사프란'을 분말 형태로 먹기 쉽게 개발한 '체감 사프란'을 출시한다.



'사프란'은 사프란 꽃 속의 붉은색 암술머리를 따서 말린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로 꼽힌다. 1g의 사프란을 얻으려면 160송이의 꽃에서 500여 개의 암술을 채취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다보니 귀한 원료로 손꼽힌다.

특히, 사프란에는 핵심성분인 핵심성분인 크로신, 사프라날, 피크로크로신을 비롯해 비타민·아연·칼슘·마그네슘과 같은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지혈 및 생리불순, 냉증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스트레스 완화와 수면 개선, 체지방 감소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현대바이오랜드가 선보이는 '체감 사프란'은 스페인 생명공학 기업인 '팜액티브 바이오테크 프로덕트(Pharmactive Biotech Products)사(社)'의 사프란 추출물인 '에프론(Affron)'을 원료로 사용했다. 에프론은 '2020 미국 건강기능 원료상(2020 NutraIngredients-USA Awards)' 수상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대바이오랜드는 또한 체감 사프란에 '저온추출제법'을 적용해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회사 측은 저온추출제법은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인데다, 낮은 온도에서 오랜시간 추출 공정이 이뤄져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시켰다고 설명했다.

판매 가격은 권장 복용 기간에 따라 4주 구성(28포)은 6만9000원, 8주 구성(56포) 10만8000원이며, 16주 구성(112포)은 16만6000원이다.

현대바이오랜드는 '체감 사프란' 출시를 기념해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24일과 28일, 다음달 1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후 현대H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