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몬스 침대, 2021 F/W 신제품 프레임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21 08:59

시몬스 침대, 2021 F/W 신제품 프레임 2종 출시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2종 출시. 라토(Lato)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아치형 프레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021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하프문 형태의 심플한 곡선 헤드보드가 침실에 생동감을 더한다.



아치형 천장과 게이트 등 최근 주목받는 곡선 인테리어는 이국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유니크한 반원 형태의 헤드보드가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는 평.

'올로(Olo)'는 유니크한 하프문 형태의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볼륨감 있는 구조적인 헤드보드 디자인은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한다.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는 패브릭 타입, 베이지는 인조 퍼 타입으로 출시됐다. 패브릭 타입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모던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헤드보드 가장자리의 미니멀한 엣지파이핑 디테일이 완성도를 더했다. 부드러운 인조 퍼 타입은 우아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레트로 무드를 극대화했다.

또 다른 신제품 '라토(Lato)'는 심플한 곡선과 파스텔톤 컬러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프레임이다. 색상 별 헤드보드 높이가 달라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다. 특히 패브릭 소재로 이뤄진 곡선 형태 프레임이 자녀들의 부딪힘을 최소화한다.

'라토' 프레임은 슈퍼싱글 매트리스 전용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서로 다른 컬러를 나란히 붙여 패밀리 베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머스타드, 그레이, 그린 세 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려는 고객을 위해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2021 F/W 신제품 프레임을 10% 할인한다. 또,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룸 세트, 퍼니처 등에도 풍성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운영한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해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이자와 일시불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