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다노샵, 최대 50% 할인 ‘다노절 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15 12:55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다노샵은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다노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노절 프로모션은 한 해의 중심인 6월을 맞아 다노와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점검하자는 의미에서 '먹고, 운동하고, 사랑하라'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부터 가벼운 몸과 마음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홈트용품에, 한 입만으로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간식까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품목이 모두 할인 대상이다.

할인 품목에는 다노샵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가 모두 포함됐다. 먼저, 주식 식단용 제품으로 '다노한끼 도시락' 총 4종이 최대 25% 할인되며, 홈트용품으로는 '다노 홈트매트'와 '다노 폼롤러'가 각각 40% 할인된다. 간식 제품의 경우, '다노 떡볶이' 2종이 최대 40%, '다노 자이언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2종이 50% 할인된다.

여기에, 프로모션 혜택으로 신규회원 모두에게 20%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며, 추가로 회원 전원에게 15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당일 회원 시에도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저염·저당·저자극의 평생 먹어도 좋은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2030세대 홈트족과 다이어터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미국·일본 아마존과 싱가포르 큐텐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PB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로도 빠르게 영역을 확장 중이다. 현재 170여 종의 제품을 판매 중으로, 이 중 80여 종은 다노 F&B사업부에서 직접 기획·제조한 다노샵 PB 제품이다. 다이어트 식품은 맛이 없다는 세간의 통념과 달리, 다노샵 PB 제품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