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랜드 슈펜, '유튜버 밤비걸'과 2차 협업 상품 출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6-14 13:00

수정 2021-06-14 13:40

이랜드 슈펜, '유튜버 밤비걸'과 2차 협업 상품 출시
◇슈펜X밤비걸 협업 상품.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SHOOPEN)이 14일 유튜버 '밤비걸'과 손잡고 '슈펜X밤비걸'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슈펜은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해 1차로 출시한 여성화 제품을 5일간 1만 족 이상 판매했다. 이에 슈펜은 여름을 겨냥한 샌들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2차 협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밤비걸은 4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로 주로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솔직하고 실용적인 제품 후기가 대표적인 콘텐츠다.

이번 2차 콜라보 상품도 밤비걸이 직접 상품기획에 참여했으며, 이번 여름 시즌 트렌드인 '플랫 슬라이드'와 '에코백'을 9900원부터 3만9900원 사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밤비걸 슬라이드'는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등 라인을 더욱 예뻐 보이게 하는 효과를 구현하도록 했다. 신발 바닥은 라텍스를 통해 푹신한 쿠션감을 더해 착화감을 높였다.

'밤비걸 에코백'은 밤비걸 로고를 접목한 리본 포인트를 추가했으며, 내·외부 발수처리를 통해 오염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갖췄다. 에코백은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미디움과 라지 사이즈 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더스트백과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슈펜 관계자는 "지난 4월 밤비걸과 함께한 1차 콜라보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추가 협업을 논의해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밤비걸과 함께 세세한 부분까지 고민한 상품이기에 1차 협업 때와 같은 품절대란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 6시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에이블리에서 10% 할인과 7천원 쿠폰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에 더해 지난 4월에 출시한 1차 협업 상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자세한 이벤트 및 상품 리뷰는 오늘 오후 6시 밤비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모든 상품은 슈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