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좋은책신사고, 중학 수학 '우공비Q' 기본편 신간 출시

김소형 기자

입력 2021-06-14 10:12

수정 2021-06-14 10:12

좋은책신사고, 중학 수학 '우공비Q' 기본편 신간 출시


좋은책신사고가 중학 수학 단계별 유형 기본서 '우공비Q' 기본편 신간을 출시했다.



'우공비Q'는 수준별로 최적의 유형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번에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3단계 구성으로 개정됐다. 특히 신간 '우공비Q 기본편'은 쉬운 개념 설명과 개념&교과서 유형 학습으로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과서와 학교 시험에서 자주 나오는 문제들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우공비Q'는 렉처북과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렉처북에서 배운 개념과 기출 유형을 충분히 반복 연습할 수 있도록 워크북에서 1:1 맞춤 문제들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의 모든 기출 유형을 총망라해 교과서와 학교 시험에 나오는 유형부터 고난도 유형까지 다뤄 확실하게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강의를 위한 자료도 강화했다. 학생 수준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수준별 진단평가지를 학기별로 제공한다. 채점 결과를 입력하면 난이도와 내용 및 행동 영역별 성취 수준 분석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본편 교사용 도서에는 단원별 실력 유형 문제를 추가 수록해 효율적인 수업을 지원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Q' 기본편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우공비Q 시리즈를 한 권 이상 구매하면 Q 무지노트를 증정한다.

신사고콘텐츠1본부 신동미 본부장은 "수학은 개별 편차가 큰 과목인 만큼 자신의 수준을 정확히 파악해 전략을 세우고 실천해야 학습 효과가 크다. 이러한 과목 특성에 따라 우공비Q의 단계를 세분화 하여 기본편을 출시하였으므로 자신에게 딱 맞는 교재로 최적의 유형 학습을 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