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노스페이스, 쿠셔닝 강화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14 07:16

노스페이스, 쿠셔닝 강화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 출시
'컴포트 폼 슬라이드'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쿠셔닝을 강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로고 포인트를 더해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서머 슈즈인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컬렉션'은 이중 경도의 창(SOLE) 및 엑스트라폼 플러스(XTRAFOAM+) 적용을 통해 쿠셔닝을 향상시키고 발의 피로감은 덜어주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 시즌에 걸맞은 청량한 색상과 노스페이스 로고 포인트가 더해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슬세권룩', '원마일웨어' 및 '꾸안꾸룩' 등으로 편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FLEX SLIDE)'는 요즘 유행인 특유의 투박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레깅스,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이중 경도의 창(SOLE)과 엑스트라폼 플러스 적용으로 쿠셔닝이 향상되어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하고, 발등에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자신의 발과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3cm에 달하는 신발 높이로 인해 맨발로 신어도 키높이 효과도 있다. 네온 옐로우, 화이트, 핑크 및 블랙 등 갑피와 창의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총 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은 슬세권룩, 원마일웨어 등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