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글라스락, 필환경 포장주문 용기 ‘픽업용기’ 라인업 확대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10 07:55

글라스락, 필환경 포장주문 용기 ‘픽업용기’ 라인업 확대
글라스락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건강한 디저트 포장을 위한 '조각케이크용' 포장주문 유리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을 선보이며 픽업용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필환경 포장주문 유리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 라인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환경과 건강을 위해 다회용 포장용기 활용을 더욱 확대하고자 메인 음식을 포장해올 수 있는 기존 '떡볶이 족발용'과 '찜 탕용'에 이어,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테이크아웃 수요가 많은 디저트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선보이는 조각케이크용 포장주문 유리용기다.

'글라스락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은 2.5L 용량의 넉넉한 높이와 사이즈로 조각케이크를 최대 2개까지 모양 흐트러짐 없이 담을 수 있으며, 케이크를 안정적으로 넣고 빼기 쉬운 단단한 손잡이형 케이크 트레이가 있어 포장해온 케이크 상태 그대로 편리하게 꺼낼 수 있다. 트레이는 용기 내 거치가 가능해 케이크 보관뿐만 아니라 두부, 야채, 과일 등의 물기 있는 식재료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분리형 디자인으로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뚜껑에는 튼튼한 손잡이가 있어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를 담고 운반하기에 편리하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운반 시에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고, 일회용 플라스틱 배달용기와는 달리 뜨거운 포장 주문 음식도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사용이 자유로워 먹다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 보관한 뒤 그대로 데워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규사, 소다회 등 자연에서 온 소재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도 착하다.

'글라스락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GO GREEN' 행사를 통해 6월 15일까지 2개 세트를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환경과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포장주문 용기를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필환경 사회를 위해 가치있게 쓰일 수 있는 유리소재 신제품을 지속 개발하며 유해 폐기물 차단을 위한 환경친화적 활동에 적극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서울시,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서부환경본부, 서울환경운동연합,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위메프오, 먹깨비, 그랜드코리아레저 등 7개 기관과 공동으로 '내 그릇 사용 캠페인'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맺고, 건강한 포장주문을 위한 필환경 유리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실행해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