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듀윌 대표 건강복지, '힐링큐브', '마음, 쉼' 임직원 몸과 마음을 챙겨주는 착한기업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6-09 14:34

에듀윌 대표 건강복지, '힐링큐브', '마음, 쉼' 임직원 몸과 마음을 …


임직원의 신체는 물론, 정신적 건강까지 챙겨주는 착한 회사가 있다.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다.





에듀윌은 에듀윌러(에듀윌 임직원)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힐링큐브'와 '마음, 쉼' 등 복지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직원들의 신체 건강을 책임지는 '힐링큐브'는 국가공인 안마사분들의 안마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내 안마 서비스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랜 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임직원 분들을 위해 신체적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국가공인 안마사분들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2019년 오픈한 힐링큐브는 현재 에듀윌 임직원들이 가장 만족하는 건강 복지공간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힐링큐브는 예약을 통해 하루 최대 32명의 임직원들이 이용 가능하며, 인당 30분의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와 세라젬 등 30여개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간편하게 안마를 받을 수도 있다.

이어 전문 심리상담사와 상담하며 정신적 스트레스 등을 관리하는 '마음, 쉼'도 에듀윌의 대표적인 건강 복지제도다. '마음, 쉼'에서는 임직원 1:1 맞춤 상담과 심리검사 진행 및 해석, 정신건강 관련 프로그램 진행, 팀 소통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업계 최초 주 4일 근무제 '드림데이' 실시, 시차출퇴근제, 집중휴식시간, 페밀리데이, 기념일 조기퇴근 '축하한데이' 등 가족 친화적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MZ세대들이 만족하는 꿈의 직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듀윌 복지제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