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금성침대, 수도권 최대 규모 일산가구단지에 '일산 덕이점' 오픈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6-09 10:33

more
금성침대, 수도권 최대 규모 일산가구단지에 '일산 덕이점' 오픈


금성침대가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금성침대 일산 덕이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금성침대 일산 덕이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일산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매장으로, 다양한 종류의 금성침대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금성침대 일산 덕이점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자에게는 여름철에 유용하게 쓰일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이 밖에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경기 북부권 입지의 지리적 이점으로 서울권과 우수한 접근성을 갖춰 폭넓은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며, 가구단지 내의 넓은 주차 공간이 확보돼 있어 주차 걱정 없이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 내에서 직접 X-Sensor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본인의 수면 스타일을 분석한 후,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내 몸에 가장 잘 맞는 제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금성침대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일산 덕이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에 맞는 매장으로, 금성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어 내 몸에 착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현재 오픈을 기념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성침대는 기술력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고품질의 침대를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40여 년간 침대만을 생각한 침대 전문 기업으로, 기능부터 품질, 디자인 등을 고루 갖춘 최상의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모범택시'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기용해, 정직하고 편안함을 내세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