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6-09 09:57

수정 2021-06-09 09:57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미연 제뉴원사이언스 대표(오른쪽)가 직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MO(의약품 위탁생산) 업체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캠페인이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독려하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슬로건이 담긴 팻말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다음 캠페인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IMM PE 김영호 수석부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진행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뜻 깊다"며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환경에서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한국BMS제약 김진영 대표이사, 비아트리스 코리아 이혜영 대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대표원장을 지목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