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폴햄키즈, 랜선 미술대회 당선작 '폴키와 캠핑을' 등 공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08 07:36

폴햄키즈, 랜선 미술대회 당선작 '폴키와 캠핑을' 등 공개
폴햄키즈.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된 랜선 미술대회 당선작을 공개했다.



'상상력을 뽐내봐, 폴키랑 뭐하고 놀까?'를 주제로 진행된 폴햄키즈 랜선 미술대회 참가자들은 폴햄키즈의 마스코트인 '폴키와 함께하는 나'를 다양한 상상력으로 표현해 관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 가운데 1등 수상작은 <폴키와 캠핑을>이 선정됐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밝은 표정의 아이와 폴키와 함께 뛰어 노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다양한 색감을 사용해 바비큐, 풍선, 벚꽃 등 아기자기한 디테일로 건강한 동심을 엿볼 수 있었다. 폴햄키즈는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와 진정성 있는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벚꽃 핀 거리에서 보드타기> <폴키와 이니셜 티를 입고 우주여행 하기> <공원에서 피크닉 즐기기> <파란하늘 아래서 낚시하기> 등이 함께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당선작 중 5작품은 폴햄키즈의 대표 상품인 오가닉 엄선티에 프린트 되어 당선자와 학급 친구들에게 전달됐다.

이번 수상 작품들은 오는 6월 30일까지 폴햄키즈 잠실 월드몰과 부천 스타필드 매장에서 전시된다.

또한 아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출품작은 폴햄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