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동준, 카페봄봄 모델로 소비자를 사로잡아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6-04 14:27

김동준, 카페봄봄 모델로 소비자를 사로잡아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의 모델로 대중들에게 인사한다.





지난 4월 제주도에서 진행된 카페봄봄 광고 촬영에서 김동준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촬영장 내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김동준은 이번 '카페봄봄'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부드럽고 따뜻한 긍정 이미지가 더욱 돋보였다. 향후 카페봄봄의 모델로 화보와 CF 영상들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브랜드 로고의 리뉴얼과 디카페인/50카페인의 옵션, 스페셜 블렌딩 원두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카페봄봄은 대구에서 테이크 아웃 전문 브랜드에서 현재 전국에 350여 개에 이르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카페봄봄 측은 2019년 대구 코로나가 악화되었던 시기에 선별 진료소와 드라이브스루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봉사자를 위해 1개월 이상 매일 수백 잔의 음료를 지원하는 사업을 펼쳤다.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에는 1억 원 이상의 지원책을 제공해 공정거래 조정원의 '착한 프랜차이즈로' 인정받았다.

가맹점과 지역사회 상생 등의 노력으로 '2020 소비자의 선택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 '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 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