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농심켈로그, 여름 시즌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04 08:49

농심켈로그, 여름 시즌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출시
농심켈로그 여름 시즌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출시.

농심켈로그가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담은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켈로그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국내 시리얼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의 상콤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를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를 기본으로 달콤한 바나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건바나나칩,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망고 맛 피스를 넣었다. 담백한 쌀 푸레이크에도 망고 과즙을 더해 인기 조합 '망고 바나나'의 맛을 그래놀라에 완벽하게 구현했다.

망고는 새콤하고 달콤한 맛은 물론 비타민 A, C, D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름철 대표 과일이다. 이번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리얼 망고와 건바나나칩을 사용해 우유, 요거트와 함께 먹는 맛있는 한 끼 식사 외에도 빙수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레시피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대리는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켈로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름 한정판으로, 입안 가득 상콤달콤한 망고와 바나나를 담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며, "인기 열대 과일인 망고, 바나나의 맛과 영양으로 색다른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450g)는 11번가,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등으로 확대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