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송추가마골, 여름 보양식 HMR 20% 할인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02 09:28

송추가마골, 여름 보양식 HMR 20% 할인 이벤트 진행
송추가마골 보양식 HMR 제품 사진.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6월 한 달간 보양 간편식 HMR 4종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신제품인 삼계탕 2종과 갈비미역국, 소고기해장국이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대표적인 삼계탕은 새롭게 출시되었다.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쫄깃한 육질과 오랜 시간 끓여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삼계탕과 엄나무, 수삼 등 건강한 재료로 끓여내 육수의 진한 맛이 돋보이는 엄나무 삼계탕으로 여름철 보양식 시장을 겨냥한다. 갈비미역국은 푸짐한 갈빗대를 함께 끓여 진한 국물과 신선한 미역을 즐길 수 있다. 소고기 해장국은 신선한 소고기와 해장에 좋은 콩나물을 듬뿍 넣었다.

이번 이벤트로 삼계탕 2종은 7천 2백원에, 갈비미역국과 소고기해장국은 4천 8백 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은 송추가마골 오프라인 전 매장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쇼핑하기)에서 판매한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대중적인 메뉴지만 직접 요리하기는 번거로운 보양식을 많은 분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요즘 송추가마골의 보양 간편식으로 건강과 맛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