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쿠쿠,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성료…19년 대비 매출 131% 증가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6-02 08:07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지난 30일까지 개최된 '2021케이펫페어 일산'을 성료했다.



넬로는 반려동물의 행동 습성을 세심하게 고려해 개발된 제품력에 쿠쿠전자가 생활가전 기업. 이번 '2021 케이펫페어 일산' 매출이 2019년 참여 대비 약 131% 증가해 반려동물 가구의 뜨거운 관심 속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올해 케이펫케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단연 펫 드라이룸으로 전체매출의 70%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펫 급수기와 유모차가 나머지 30%를 차지했다. 쿠쿠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외부활동 제약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코로나 블루(Corona Blue, 코로나로 인한 우울)를 해소하기 위한 노력이 확대되고, 실내에서 건강히 동물들을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이 높아진 점이 이번 케이펫페어 성료 원인으로 분석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2년 만에 본사가 직접 참가한 케이펫페어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셔서 넬로의 다양한 펫 제품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2021 케이펫케어 일산에서 받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우수한 펫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반려동물 가구의 행복한 삶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