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 초대형 실용음악학원으로 발돋움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6-02 09:00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 초대형 실용음악학원으로 발돋움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 프로듀서 클래스 출신 이원준 학생이 작곡한 ITZY의 Not Shy>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은 실용음악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알려진 교육기관 중 한 곳이다. ITZY-Not Shy를 작곡한 이원준 학생을 비롯하여, 아이즈원·아스트로·에일리·에이핑크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들을 배출하고 최근 5년간 오디션과 입시 누적 합격생 700명을 달성한 바 있는 교육기관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이 2021년 5월1일 사명을 아베크(AVEC) 뮤직 아카데미로 변경하고 홍대와 신사에 위치한 미디·프로듀서 양성 전문 학원 '트랙메이커 사운드', 파티와 101가지 취미생활이라는 가치와 감성을 앞세운 성인전문 실용음악학원 '보컬쌀롱 082'와 함께 통합 브랜드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 대표이사인 작곡가 '황금두현'은 "오랫동안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수 있을지를 고민해왔고, 참으로 쉽지 않은 시간이었다."는 말과 함께 "이제는 세계의 K-POP이라는 말에 걸맞은 실용음악교육을 해야 하고, 그 선두에서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아베크 뮤직 아카데미 측은 이를 기념한 이벤트로써 25일부터 4주간 만원에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만원의 행복 with 아베크', 맥북에어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아베크 3행시'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