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건기식 전문 브랜드 소버스, 31일 단 하루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5-31 13:21

건기식 전문 브랜드 소버스, 31일 단 하루 '최대 70% 할인' 프로모…
◇'참 어린 콜라겐' 제품. 사진제공=소버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31일 단 하루,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소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송지효 콜라겐'으로 주목받는 '참 어린 콜라겐'은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기본 35% 할인율을 제공하며 스토어 찜 고객에게는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면역엔 알로에 베라', '장건강: 신바이오틱스' 등 소버스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 5095%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참 어린 콜라겐'은 기능성과 고객 호감도를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며 "출시 이래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소버스의 제품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1포에 담았다. 주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무농약·무항생제 인증과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코셔' 및 '할랄' 인증 마크는 원재료부터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해야만 받을 수 있는 유태인 청결 식품 관련 인증 제도이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