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트렌비, '구찌 최대 40% 할인' 블랙딜 기획전 실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5-27 12:20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오는 31일까지 구찌의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블랙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트렌비에서 지난해 1월부터 현재까지 매출액 및 주문 건수 기준 브랜드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트렌비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홀스빗, 마몬트 등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연령 및 성별에 관계없이 지속적인 판매량을 기록 중인 지갑, 핸드백 및 벨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으로 트렌비 구찌 전체 상품 카테고리 내 최다 판매 1위 기록을 세운 'GG 마몬트 바이폴드' 지갑은 최대 40% 할인된 4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최근 2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10위 내 품목들로 구성됐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오는 31일 오전 10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제품에 따라 최소 13%부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한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트렌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욱 트렌비 마케팅 총괄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활용도 높게 사용 가능한 가방 및 액세서리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구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