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원함이 다르다"…블랙야크, 여름 겨냥 '야크아이스' 두 번째 캠페인 공개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5-27 08:59

"시원함이 다르다"…블랙야크, 여름 겨냥 '야크아이스' 두 번째 캠페인 …


블랙야크가 여름을 앞두고 냉감 제품 '야크아이스'를 출시하고, 아이유와 함께 야크아이스의 기능을 스릴러 콘셉트와 연결한 2021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야크아이스는 블랙야크의 대표 냉감 제품 시리즈인 동시에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다. 자일리톨 원료가 포함된 소재로 수분 접촉 시 열을 빼앗는 원리를 이용해 냉각 효과를 발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적정 체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번 캠페인에는 야크아이스 냉감 티셔츠에 조거팬츠, 레깅스, 반바지 등을 매치한 센스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도 담았다.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여름 기능성 산행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조거형 팬츠 'BCC피너클팬츠'는 탄력감이 있는 원단으로 활동성이 좋은 남녀공용 제품이다. 시원하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적용했으며 허리에는 이밴드와 스트링을 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BAC관악팬츠'는 코듀라, 나일론 트리코트 등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들을 부위별로 다양하게 적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도록 부위별로 여유 패턴을 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항균 가공이 된 블랙야크 안심주머니가 있어 세균 걱정 없이 주머니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BAC설악3티셔츠'는 블랙야크 냉감 기술에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플러스틱'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국내 최대 규모 산행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로고로 앞과 뒷면에 포인트를 줬으며 반바지와 함께 연출하면 눈과 피부로 즐기는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BAC청계하프팬츠'는 양 옆 아웃 포켓이 돋보이는 카고 디자인의 팬츠다. 역시 항균 가공이 된 블랙야크 안심주머니가 있어 세균 걱정 없이 주머니를 사용하는 게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야크아이스만의 우수한 냉감 기능성을 바탕으로 여름 기능성 산행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