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위머스, 서브마린 안전하고 위생적인 어린이 생존 전문 수영장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5-26 13:51

스위머스, 서브마린 안전하고 위생적인 어린이 생존 전문 수영장


친환경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 서브마린(대표 노유석)에서는 초등학생~중학생을 중심으로 미취학 아동반, 정규반, ACE반, 선수반, 가족수영, 개인 레슨반을 운영한다.





다른 수영장과과는 차별화된 강습과 회원 관리, 마케팅 등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브마린은 프리미엄 수영장으로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신뢰가 높다.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인증을 받아 수영장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과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기도 했다. 특히 회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브마린은 창량 운행으로 수업 전후를 확실하게 케어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다.

또한 24시간 순환살균시스템으로 수질을 관리하기 때문에 수질이 좋아 눈, 코, 피부, 머리카락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최상의 수질 관리를 위해 매달 2회 이상 수질을 진단한다. 공기 질도 신경 쓴다. 수영장 안으로 들어오는 모든 공기를 초미세먼지 필터로 순화하고 있다. 탈의실, 학원 차량까지 아이들이 움직이는 모든 동선의 제습과 공기 질을 신경 쓴다.

소그룹 레슨 관리로 수준별 맞춤 교육이 가능하며 자유롭고 안전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엠클래스 시스템으로 출석여부 문자 알림, 셔틀 버스 위치 확인 등으로 편리성을 더하면서 학부모가 안심하도록 했다.

소비자 만족도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서브마린 노유석 대표는 "고객들을 대할 때 내 가족 내 아이를 상대하는 마음으로 작은 거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고 고객만족 100%를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한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