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몬스테이지, 원활한 티케팅으로 화제…공연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5-19 10:46

티몬스테이지, 원활한 티케팅으로 화제…공연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


"드큘은 티몬이 답이었다."



디씨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에서 뮤지컬 '드라큘라'의 2차 티케팅 당일인 지난 4월 20일에 올라온 글이다. 치열한 '피케팅' (피튀기는 티케팅) 전쟁 속 티몬이 원활한 티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매 수수료가 무료인 데다, 결제 시 할인쿠폰을 자동 적용해주는 등 간편한 예매를 도와 티몬에서의 티케팅을 추천하는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는 것.

특히 6월 6일자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은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는 단독 '티몬스테이지' 공연으로 꾸려져 티켓 오픈과 동시에 10만명 가까이 몰리며 순식간에 매진되기도 했다. 김준수, 조정은, 손준호 등 화려한 캐스팅 스케줄에 더불어 무대인사, 특별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티몬스테이지의 유일무이한 공연 구성에 긍정적인 반응과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티몬이 작년 가을부터 선보인 '티몬스테이지'는 오직 티몬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공연 회차로, 관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공연 구성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배우 무대인사, 티몬 고객을 위해 제작된 한정 사은품까지 증정해 공연 매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최근 티몬스테이지를 진행한 뮤지컬 '명성황후', 뮤지컬 '위키드' 공연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루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은 현재 매진 상태이나, 해당 공연을 제외한 5월 25일~6월 13일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남아있다. A석을 6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티몬에서 추가 할인 쿠폰까지 지급되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의 모든 공연 상품은 관객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정부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다. 공연장 내 거리두기 및 함성 자제, 공연장 수시 방역/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