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hy(한국야쿠르트) 혈행 건강을 위한 식사대용식 ‘잇츠온 케어온 징코플러스’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5-13 13:49

hy(한국야쿠르트) 혈행 건강을 위한 식사대용식 ‘잇츠온 케어온 징코플러…
hy, 혈행건강을 위한 식사대용식 잇츠온 케어온 징코플러스 출시.

유통전문기업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케어온 징코플러스(이하 케어온 징코플러스)'를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잇츠온 케어'는 hy가 론칭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다. hy는 '잇츠온 케어'를 중장기 육성 브랜드로 정하고 당뇨 환자식, HMR 연화식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케어온 징코플러스'는 해당 브랜드로 선보이는 네 번째 제품이다.

신제품 '케어온 징코플러스'는 혈행 건강을 위한 식사대용식이다. 은행 농축액과 귀리식이섬유, 뽕잎추출분말을 넣어 만들었다. 식사대용식인만큼 열량 구성비에도 신경?㎢?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율을 각각 18:31:51로 맞췄다. 단백질의 경우 흡수 및 소화 속도를 고려해 동, 식물성 3가지 단백질로 다양하게 넣어 설계했다.

여기에 비타민 10종을 비롯한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등 미네랄 7종을 더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채울 수 있다. 고소한 호두맛으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정희철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잇츠온 케어온 징코플러스'는 식사대용식에 혈행 건강을 위한 다양한 원료를 더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케어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케어온 징코플러스'는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 몰 프레딧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현재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국내 케어푸드 시장은 꾸준히 성장 중이다. 2011년 5104억원에서 2017년 1조 1천억원으로 6년새 두배 가까이 늘었다. 업계에서는 올해 관련 시장 규모가 2조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