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다날핀테크, 8월부터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 결제 지원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5-12 12:51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8월 패스트푸드 브랜드 버거킹에서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전국 411개의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인 사용자는 버거킹 모바일 앱에서 결제수단으로 페이코인을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인은 매장의 POS 계산대나 키오스크에서 페이코인 앱의 바코드로 결제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날핀테크는 버거킹과 같이 실생활에 밀접한 업종의 대형 프랜차이즈부터 지역 골목상권에 이르기까지 결제 가맹점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CGV에서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한국디지털페이먼츠와의 제휴를 통해 골목상권 곳곳에 설치될 키오스크 결제를 출시해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코인 결제 환경을 구축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150만명의 페이코인의 국내 사용자들이 다양한 가맹점에서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페이코인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한 가상자산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