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프롬바이오 코스닥 예비심사청구서 제출 "올 하반기 상장 목표"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5-11 10:04

프롬바이오 코스닥 예비심사청구서 제출 "올 하반기 상장 목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했다. 상장 주관사는 NH투자증권으로 올해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한다.



2006년 출범한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개별인정형 원료 인정을 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매스틱검이 함유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이다. 최근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와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이너 뷰티 브랜드 '디밥(dibab)'을 통해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서는 스킨케어와 생활용품 시장을 공략한다.

프롬바이오는 지난해 매출 약 1080억 원, 영업이익 약 210억 원을 기록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뷰티, 생활용품 등으로의 사업확장과 더불어 해외 시장 진출 확대에 힘쓸 것이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