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명품 패션 플랫폼 트렌비, 뷰티 카테고리 제품군 확대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5-11 07:48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글로벌 명품 뷰티 카테고리 제품군을 선보이며 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종현 트렌비 부대표는 "뷰티 제품은 온라인 쇼핑 수요가 높지만 온라인 유통 시 가품 이슈가 가장 많은 제품군 중 하나"라며, "트렌비는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패션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명품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렌비는 내달 뷰티 카테고리 공식 론칭에 앞서 오는 19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실시해 소비자 수요 파악에 나선다. 샤넬, 에스티로더, SK2, 입생로랑, 랑콤, 조말론, 아르마니 등 주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스킨케어, 색조, 향수 제품을 판매한다.

소비자 혜택도 풍성하다. 일부 제품에 한해 원플러스원(1+1), 최대 33% 특가 할인 등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맞이 '5월의 이벤트' 혜택을 이용하면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뷰티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렌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렌비는 향후 뷰티 카테고리를 통해 샤넬, 입생로랑 등 패션을 기반으로 뷰티까지 전개하는 종합 명품 브랜드부터 랑콤, SK2 등 뷰티 특화 브랜드까지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제품군은 스킨케어 및 색조화장품, 향수, 헤어, 바디 등을 중심으로 뷰티 전 영역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