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건강기능식품 명가 종근당건강, ‘코어틴 그린프로틴’ 신제품 출시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5-11 09:00

건강기능식품 명가 종근당건강, ‘코어틴 그린프로틴’ 신제품 출시


근육 건강 단백질 브랜드 코어틴 신제품 '그린프로틴'은 종근당건강의 80년 발효전문기술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식물성 저분자 발효단백질'을 함유한 순 100% 식물성 단백질 제품이다.





그린프로틴은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이상 충족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 공정을 통해 단백질 원료를 잘게 쪼갰으며, 유전자 조작 위험이 없는 NON-GMO(비유전자변형식품)과 코셔, 할랄 인증을 받은 프랑스 프리미엄 완두단백을 배합하였다.



건강기능식품인 코어틴 <그린프로틴> 출시를 시작으로 일반식품인 액상 파우치 형태의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코어틴 <데일리프로틴>과 분말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식사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는 코어틴 <락토프로틴밀>이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한다.



새롭게 출시한 식물성 발효단백질 <그린프로틴>의 모델로는 미스트롯2에서 제주댁 효녀 가수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양지은이 모델로 발탁 되어 주목 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면서 체중이 늘거나, 체력이 저하된 사람들이 늘면서 신체 대사 작용 필수요소이자, 근육을 만드는 핵심 성분인 단백질 식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그린프로틴으로 건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종근당건강 신제품 <그린프로틴>은 NS홈쇼핑에서 5월 11일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