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듀윌 대표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 'T.G.I.F', 자유로운 의견 제안 독려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5-10 15:12

에듀윌 대표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 'T.G.I.F', 자유로운 의견 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임직원들의 자유로운 의견 제안을 독려하기 위해 'T.G.I.F(Thank God, It's Fresh Idea)'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대표 사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한 T.G.I.F는 누구나 분야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T.G.I.F 플랫폼을 통해 업무 및 조직 문화 개선, 상품 개발, 마케팅 활성화 등 분야에 상관없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있다.

간단한 아이디어 제안 방법은 T.G.I.F 활성화를 이끌었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간단히 텍스트로 정리하고, 필요하다면 참고할만한 이미지를 첨부하여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아주 사소한 내용이라도 개선이나 도입이 필요하다면 얼마든지 채택될 수 있다.

임직원이 제시한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에서 즉시 검토해 실행할 수 있도록 신속히 조치를 취한다. 실제로 사내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 사례도 많다.

매 분기별로 결산 리뷰를 통해 아이디어 제안 및 채택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기도 하면서 임직원들의 아이디어 제안을 독려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에듀윌 대표 아이디어 제안 플랫폼인 T.G.I.F 활성화를 포함, 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