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치킨플러스, MZ세대 겨냥 ‘로제닭볶이’ ’로제떡볶이’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5-05 09:29

치킨플러스, MZ세대 겨냥 ‘로제닭볶이’ ’로제떡볶이’ 출시
로제닭볶이. 사진제공=치킨플러스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MZ세대를 겨냥해 로제 소스를 활용한 '로제닭볶이'와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최근 SNS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로제 소스를 활용해 선보이는 메뉴들이다. 치킨플러스에서 개발한 특별한 크림과 토마토 소스를 섞어 개발한 특제 소스로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로제닭볶이'는 특제 로제 소스에 100% 닭다리살과 호로록 떡, 납작 당면 등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로제 소스 특유의 매콤한 맛과 함께 순살로 된 닭다리살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닭과 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직관적으로 '닭볶이'라고 표현한 것 또한 특징이다.

'로제떡볶이'는 기존에 있던 메뉴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소스 개발 과정에서 100%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을 한층 더했다. 기존 '호로록닭뽀끼'는 양과 맛을 강화해 '호로록닭볶이'란 이름으로 출시된다.

'로제닭볶이', '로제떡볶이', '호로록닭볶이' 가격은 각각 23,900원, 7,000원, 23,900원이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혹은 연인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중적이면서 친근한 메뉴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4일부터 12일까지 요기요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제닭볶이' 세트와 '호로록닭볶이' 세트 모두 5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자세한 내용은 치킨플러스 홈페이지 혹은 요기요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