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천대 길병원 봉사단, 지역 기관에 '어린이날' 선물 전달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5-03 18:17

가천대 길병원 봉사단, 지역 기관에 '어린이날' 선물 전달


가천대 길병원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3일 병원장실에서 인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홍현정)과 인천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어해룡)에 선물세트 100개를 전달했다.



이날 홍현정 관장, 어해룡 관장과 김양우 병원장, 김우경 진료대외부원장 겸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장 등이 참석했다.

가천대 길병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은 아동보호전문기관이 사례 관리 중인 피해아동이 있는 100가구를 선정해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보낼 계획이다. 선물 꾸러미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식료품 등으로 구성했다. 이 선물세트는 두 기관을 통해 각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은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에 의한 1000원 미만 급여 기부와 병원 매칭그랜트로 기금을 형성하고 있다. 이 기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부모 지원시설, 장애인 가정, 아동거주 저소득 가정 등을 지원하는데 쓰이고 있다.

길병원 김양우 병원장은 "사회적으로 관심이 필요한 위기의 가정, 아동들에게 따뜻한 정성과 사랑이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