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세계백화점, 홈캠핑 '테라스 스타일링' 테마 릴레이 행사

김소형 기자

입력 2021-05-02 10:21

신세계백화점, 홈캠핑 '테라스 스타일링' 테마 릴레이 행사


5월 가정의 달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소중한 가족들과 기념할 날이 많지만, 여전히 야외활동은 조심스럽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집콕 트렌드에 맞춰 멀리 떠나지 않고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집 베란다와 마당 및 옥상 등에서 '홈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SNS 인스타그램에서 #홈캠핑 게시물은 8만건이 넘는다. 아예 실내에 텐트를 치고 간이 테이블로 꾸민 홈캠퍼들의 인증샷도 즐비하다. 계절과 날씨, 코로나19의 영향 없이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에 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 남성전문관에서는 13일부터 3주간 홈캠핑을 테마로 체험 공간을 꾸미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실내에서도 캠핑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눈길을 끈다.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아웃도어 브랜드 '바질뱅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라솔, 아웃도어 체어, 러그, 쿠션 등을 준비했다.

감성 캠핑 용품 브랜드도 참여한다. 캠핑용 의자로 유명한 '집디체어'와 수납이 용이한 '아웃도어박스'의 4인용 롤 테이블 세트. '피크닉파트너스'의 해먹도 준비했다.

나만의 테라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팝업도 전개한다. 본점에서는 6일까지 신관 2층에서 핸드메이드 소품 브랜드 '라이크모노'와 인테리어 브랜드 '움브라' 행사가 열린다. 아기자기한 제품과 다양한 소가구를 준비했으며, 20만원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서 패브릭화분도 증정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는 본점 지하 행사장에서 다양한 홈파티 푸드도 선보인다. 인기 와인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으며, '더 더치 치즈앤모어' 치즈도 할인해 판매한다.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르쿠르제' 식기는 물론, 감성 가득한 '에피큐리언'의 플레이팅 도마도 준비했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닥터하우스'의 미니 스토브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의정부점과 타임스퀘어점 역시 릴레이 팝업을 이어간다.

의정부점은 7일부터 1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소품 팝업은 물론 인기 홈파티 상품까지 함께 소개한다. 라이크모노와 움브라 제품과 함께 와인, 치즈, 플레이팅 도마 등을 만날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예술성이 돋보이는 테이블웨어 제품인 '이미저리코드', 스파클링 와인 패키지 상품,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스퀘어점에서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도 만날 수 있다. 봄을 맞아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가드닝과 캠핑 컨셉을 담아 팝업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임훈 부사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