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주중 ‘워캉스(워크+바캉스)’ 패키지 6종 출시

조민정 기자

입력 2021-04-27 11:12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주중 ‘워캉스(워크+바캉스)’ 패키지 6종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최근 원격 및 재택근무가 보편화 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주중 업무 시간을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워캉스(워크+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워커힐의 워캉스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 패턴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객실을 10시간, 24시간, 34시간까지 각각 3가지 시간 패턴으로 이용할 수 있다. 10시간 이용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이며, 24시간 및 34시간 이용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각각 익일 오전 8시 또는 오후 8시로 체크 아웃 시간이 상이한 것이 특징이다.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을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으로 제공하는 '일캉스; 워케이션(Worcation)'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업무와 휴식의 균형을 생각한 '워크 앤 플레이(WORK & PLAY)'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워캉스 테마의 패키지 6종은 모두 업무 환경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객실 내에서 커피 또는 차를 티백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업무를 마친 후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특별한 업무 공간을 찾는 새로운 고객 수요에 맞춰 워캉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