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 브랜디에서 론칭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4-27 07:53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 브랜디에서 론칭
투쿨포스쿨_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

콘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싱그럽고 화사한 여름날의 낭만을 선사하는 썸머 파스텔 컬러의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을 브랜디에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은 신개념 픽싱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또 묻어날 걱정을 덜어주는 제형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소비자들의 선택을 부른다.

컬러는 청순한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가미된 데일리 피치의 '2호 피치 릿', 화사한 소프트 페일 핑크 '3호 핑크 가든', 핑크빛 브라이트 로즈 컬러의 '4호 칠링 로즈', 밝고 선명한 레드를 담은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의 화사한 썸머 파스텔 컬러를 담았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브랜디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싱 블러립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용의 캔들을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기획 세트와 단품 모두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묻어남 걱정 없이 싱그러운 입술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여름 정원을 연상시키는 섬머 파스텔 립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