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출시…엣지에 쫄깃함·고소함·달콤함 3종류 치즈 올려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4-26 17:53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엣지 끝까지 치즈를 가득 올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오는 2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깊고 풍부한 맛의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쫄깃하고 고소한 '스트링 치즈' 3종류의 치즈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 위에 듬뿍 올려 마지막 한 입까지 풍성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도우 위에 치즈 엣지가 드러나 맛과 보이는 시각 모두 사로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5종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뉴욕 오리진', '리얼불고기', '포테이토'와 하프앤하프 피자 2종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 '뉴욕 오리진+포테이토' 오리지널, 나폴리 도우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종류의 치즈를 엣지에 올려 풍성한 맛을 더할 수 있도록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선보인다"며 "이번 신제품 엣지와 함께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