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엘리어나나, 외계인 로고 골프 모자 출시…필드에도 외계인 바람 분다!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4-22 09:47

more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엘리어나나, 외계인 로고 골프 모자 출시…필드에도 외…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엘리어나나 코리아가 올 봄 필드를 후끈 달굴 골프모자를 출시했다.



엘리어나나의 골프모자는 유니크한 외계인 로고와 클랙식한 폰트 디자인의 볼캡과 스냅백이다. 출시와 동시에 골프라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달리 유니크 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어우러지며 젊은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엘리어나나 코리아의 유영선 대표는 "올해 영화 '외계인' 개봉이 예정되어 있어 외계인이 핫 키워드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골프용품계에서도 외계인 로고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언나나 코리아는 2020년 10월 국내에 엘리언나나 브랜드를 론칭했다. 클럽헤드커버를 시작으로 온라인 시장에 제품을 우선 출시했고, 현재는 전국 골프장 내 프로숍 5개 지점에서 판매중이다. 올해 안에 골프장 프로숍 20개 매장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골프라운딩 필드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어반에이트 골프패션이 (주)엘리언나나 코리아 정식 파트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시에 공식 판매 대행을 하고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