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크린업24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고객 비대면 서비스 강화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4-20 13:02

㈜유니룩스의 셀프 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고객들에게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근 '디지털 사이니지'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크린업24에서 매장 내 설치한 '디지털 사이니지'는 매장 이용방법은 물론, 세탁 장비 사용법 등을 안내해준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 진행하는 홍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제휴 광고 등을 소개하는 소통 창구로서 역할 또한 한다.

이 '디지털 사이니지'는 매장 내 미디어 보드, 태블릿, 키오스크 등에 적용되어 매장 어디서든 놓치지 않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크린업24는 이번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서비스를 위해 지난 20년 7월 SK브로드밴드의 B tv 미디어보드 서비스 등을 도입한 바 있다.

관련 시스템은 현재 본점 및 직영점 위주로 설치가 완료된 상태다.

이밖에도 크린업24는 무인 점포의 확산에 따라 예비 점주 및 가맹 점주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IoT 무인 관제 시스템을 도입, 언제 어디서든 매장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쉽게 주문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전 매장에 도입했다.

크린업24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를 통해 고객 편의와 즐거움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크린업24는 우수한 세탁 서비스는 기본이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로 찾아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