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사나, '바람의 부자' 이종범·이정후 3년 연속 모델 선정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4-19 11:08

유사나, '바람의 부자' 이종범·이정후 3년 연속 모델 선정
이종범 이정후 부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바람의 부자'로 불리며 야구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범-이정후 부자(父子)를 3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이를 기념해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사나는 2019년부터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모델로 선정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통해 건강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 넒은 연령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올해도 이들 부자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그 첫 활동으로 '이종범-이정후 부자 최애템 퀴즈 이벤트'를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종범-이정후 부자의 밸런스 게임' 영상 속 숨겨진 퀴즈 정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중 1등(3명)에게는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유사나의 '헬스팩', 2등(5명)에게는 한 포에 100억 마리의 유산균이 포함된 유사나의 '프로바이오틱', 3등(20명)에게는 유사나의 '마이 스마트 쉐이커'가 선물로 제공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유사나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는 일등공신"이라며 "3년 연속 공식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SNS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제품도 고민해보고, 유사나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보는 행운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최근 프로야구 이정후 선수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하루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지하철 옥외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2호선 역삼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