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개원 16주년 좋은강안병원 "보다 나은 내일 위해 노력"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4-19 10:11

개원 16주년 좋은강안병원 "보다 나은 내일 위해 노력"


은성의료재단 좋은강안병원(이사장 구정회, 병원장 서우영)은 지난 16일 개원일을 맞아 본관 지하 4층 강당에서 '개원 1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최소한의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으며, 장기근속자(10년) 및 모범직원에 대한 시상 후 좋은강안병원 서우영 병원장 기념사,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격려사를 통해 구정회 이사장은 "뜻깊은 개원기념식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주어진 환경에서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느냐가 우리의 책무이다. 장기근속 및 모범상을 받은 직원들게 깊은 감사드리고,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지난날 우리의 언행에서 부족한 부분을 찾고 준비하자"고 전했다.

좋은강안병원은 개원 16주년을 맞아 오는 4월 한달 본관 1층 로비 벽면에 병원의 연혁과 주요 활동 사진들을 전시하고, 자원봉사대에서는 수영구 무료급식소와 함께 무료도시락 지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좋은강안병원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최근 본관을 출입하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전자문진QR코드 인식과 체온측정이 동시에 가능한 무인출입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호흡기전담클리닉을 통해 일반환자와 호흡기질환자를 구분해 진료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