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초록마을, 최대 50% 할인 ‘빅 세일’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4-18 09:48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 세일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2주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초록마을 58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초특가' 할인 혜택 상품으로는 '정직선별참외', '착한농부천혜향', '제주청견오렌지', '정직선별실속사과' 등 초록마을이 엄선한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1+1구성'으로는 '엉겅퀴꽃발효효소액', '건강한멀티비타민&미네랄', '짜먹는멀티비타민', '초록클로렐라' 등이 있다.

이 밖에 '무항생제한구불고기용', '돌돌삼겹살', '옛날삼겹살', '무항생제한돈목살구이용' 등 육류 제품의 경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무농약콩나물', '무농약맛타리버섯', '무농약깻잎', '유기농쌈케일' 등의 채소는 1,000원의 균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초록마을은 '빅 세일 프로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기간별로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오덴세 식기 세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브레빌 커피머신, OLED TV 55인치,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등을 기간별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매 기간별 2등, 3등에게 각 초록마을 10만원 상품권,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 7만원 이상 구매 시 천연펄프 키친타올, 1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설거지 워싱바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록마을의 인기상품과 신선식품 등을 더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시고, 푸짐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