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쟈뎅, 시그니처 1.1L ‘설렘 트래블’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4-16 08:10

쟈뎅, 시그니처 1.1L ‘설렘 트래블’ 이벤트 진행
쟈뎅 시그니처 1.1L.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시그니처 1.1L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설렘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렘 트래블' 이벤트는 새로워진 시그니처 1.1L를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선물과 같은 순간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금 당장은 여행을 갈 수 없지만 여행 상품권 경품을 통해 언젠가 떠나게 될 여행을 꿈꾸며 상상하는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제품 구매 후 라벨 후면 안쪽에 기재된 '설렘코드'를 확인 후 라벨 내 QR코드를 스캔,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총 1,720명에게 3억 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50명)에게 300만원 해외 여행 상품권 ▲2등(70명)에게 100만 원 해외 여행 상품권 ▲3등(100명)에게 50만 원 국내 여행 상품권 ▲4등(500명)에게 시그니처 1.1L 한 박스(12개입) ▲5등(1,000명)에게 쟈뎅샵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단, 여행 상품권은 공식적으로 해외 여행이 가능한 시점부터 사용 가능하다.

시그니처 1.1L는 대용량 RTD 커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한 제품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COFFEE SPECIALIST' 콘셉트를 가진 제품으로 깊고 풍부한 커피 맛과 향이 특징이다. 쟈뎅만의 프로 파일링 시스템으로 산지 별 원두에 따라 개별 로스팅 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는 BAR(Blending After Roasting) 공법이 적용됐다.

쟈뎅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버 별 구분이 쉽도록 제품 캡 색상을 차별화했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로얄 헤이즐넛'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공식 온라인 몰 쟈뎅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쟈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요즘 언젠가 떠나게 될 여행의 설렘을 미리 전하는 시그니처 설렘 트래블이 활력이 되면 좋겠다"며 "여행을 상상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시그니처 1.1L을 통해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